확대 l 축소

생명나눔, 마스크 제조업체 ㈜에이스바이오메드와 업무 협약식 체결

‘새해 첫 생명나눔의 따뜻한 손길’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대종사)111일 본부 회의실에서 에이스바이오메드(대표이사 차왕조)와 마스크 지원 약정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일면스님과 에이스바이오메드 김보균 기획이사, 생명나눔 박종우 이사, 김남철 홍보위원회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스바이오메드는 생명나눔 문화확산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매월 마스크 1만장을 생명나눔에 지원하고 본부는 지원받은 마스크를 목적 사업 달성을 위해서만 사용하고, 마스크 사용 내역을 법인 소식지에 게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보균 기획이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소득층의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고고 밝혔다.

이에 일면스님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함께 노력한다면 생명나눔 문화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마스크와 함께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프레스코인터네셔널의 생명나눔 기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copyright ⓒ 2007 우리불교신문, 우리불교 WTV All re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16 대형빌딩 2층/ 팩스 02) 6442-1240 /

전화 02)735-2240 /  메일: woobu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