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생명나눔, 루게릭병 환자에게 치료비 지원

김영숙(여/63세/루게릭병/100만 원 지원)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스님)는 9월 10일 환자 치료비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법인 이사이신 선일스님이 환자를 대신하여 참석한 환자 보호자에게 치료비를 전달했다.
 9월 치료비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환자는 김영숙(여/63세/루게릭병) 씨다.
 김 씨는 치매를 앓고 있는 시어머니와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남편의 병간호에 생활비를 벌기 위한 경제활동까지 가장의 역할을 다해왔다.
 그러던 어느 날, 호흡곤란 증상과 함께 의식을 잃고 쓰러지게 되었고 한순간에 루게릭병을 진단 받게 되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소득활동이 전무한 상황에서 수천만 원이 발생되고 있는 치료비는 김 씨 가족이 감당하기엔 너무나도 힘든 현실이다.
 이에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월간「행복한 빈손」소식지를 통해 환자의 사연을 알렸고 치료비 100만 원을 모금하여 전달했다. 
 선일스님은 “하루아침에 큰 병을 진단받게 되어 상심이 크겠지만 이겨낼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copyright ⓒ 2007 우리불교신문, 우리불교 WTV All re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16 대형빌딩 2층/ 팩스 02) 6442-1240 /

전화 02)735-2240 /  메일: woobu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