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봉선사 축구팀과 생명나눔 축구팀 친선 축구 경기 펼쳐

 축구를 통해 생명나눔과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해 나가고자 창단 된 'FC 생명나눔‘이 지난 8월 8일 남양주 별내체육공원 축구장에서 봉선사 FC와의 첫 친선 축구 경기를 펼쳤다.
 FC 생명나눔 축구단장이자 대한불교조계종 제25교구 신도회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 김남명 축구단장의 적극적인 교류로 이번 경기가 열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경기에는 일면스님(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초격스님(봉선사 주지)을 비롯하여 불암사와 봉선사 신도회 등 약 100여 명의 사부대중이 친선 축구 경기가 펼쳐진 현장을 찾아 응원의 목소리를 모았으며, 격려사와 시축이 함께 진행됐다.
 일면스님은 격려사를 통해 “FC 생명나눔의 첫 경기를 실력 있는 봉선사 FC와 하게 되어 상당히 의미 있게 생각한다. 생명존중 문화가 만들어지는 그날까지 함께 해 나가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초격스님은 “FC 생명나눔의 창단식 이후 첫 경기를 축하하며, 명실상부 생명나눔을 대표하는 하나의 단체로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 건강한 육체뿐만 아니라 생명나눔에 공감할 수 있는 건강한 정신도 같이 함양해 나가는 길에 봉선사 FC도 함께 해 나가겠다.”며 격려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copyright ⓒ 2007 우리불교신문, 우리불교 WTV All re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16 대형빌딩 2층/ 팩스 02) 6442-1240 /

전화 02)735-2240 /  메일: woobu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