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국대 직원 일동, 코로나19 극복 기부 릴레이

직원노조·처부장회, 장학금으로 8천만원 기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국대 구성원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6일(수) 오전 9시30분 동국대 노동조합과 처부장회 회원 일동은 윤성이 총장을 찾아 8천만원을 전달했다.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이 기부금 전액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장학금으로, 이번 사태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동국대학교 노동조합 정왕근 위원장은 “예기치 못한 사태로 학교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문과대 교수님들과 학교 정책위원들이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는 모습을 보고 직원들도 함께 힘을 모았다. 이렇게 의미 있는 기부 릴레이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보람된 마음이다.”고 말했다.
 이에 윤성이 총장은 “자발적인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더 많은 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부 참여가 확산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구성원들이 이렇게 힘을 모아 사태를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보니 어느 때보다 동국대학교가 하나 된 기분이 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성이 총장, 기획부총장 종호스님, 곽채기 교무부총장, 김관규 연구부총장, 김애주 대외협력처장, 동국대학교 노동조합 정왕근 위원장, 동국대학교 처부장회 김대욱 총무처장, 정경섭 관리처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동국대는 지난달 27일부터 전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 긴급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일)까지 교수, 직원, 동문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렇게 모금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생활비를 장학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copyright ⓒ 2007 우리불교신문, 우리불교 WTV All re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16 대형빌딩 2층/ 팩스 02) 6442-1240 /

전화 02)735-2240 /  메일: woobu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