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힐링멘토 마가스님 “내 모습 그대로 사랑하세요”

출간 ‘마가스님의 마음충전’


사람들은 언제나 사랑받길 원하고 행복해지길 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 사랑을 안이 아닌 밖에서 찾으려고 해요. 사랑받고 행복해지길 원한다면 자신이 먼저 자신을 사랑해주어야 합니다

이 시대 뛰어난 힐링멘토 마가스님이 상처 입은 젊은 영혼들에게 마음충전의 메시지를 띄웠다.

신간 마가스님의 마음충전(한언 출판사)은 단 하나뿐인 나를 소중히 하고 사랑하는 방법, 나를 아껴주는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 이를 통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자비의 마음을 베푸는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의 의의를 담았다.

    

마가스님은 29일 출판간담회에서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이 말은 학생, 직장인들이 가장 듣고 싶어 하는 말일 겁니다. 오늘 하루 너무 지치고 힘들었다면 스스로에게 셀프 토닥토닥 해주세요. 그리고 이대로의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세요라고 말했다.

책속에서 스님은 남으로부터 사랑받지 못한다는 것은 내가 나를 사랑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남으로부터도 사랑받지 못한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앞으로 전국 사찰을 돌며 북콘서트를 펼칠 계획이라는 스님은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재능기부를 통해 전법을 전할 생각이라며 우리세상이 부처님 뜻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음충전QR코드를 따라가면 언제 어디서든 마가스님의 글귀로 마음충전 할 수 있으며, 부록 마음충전소를 통해 내게 맞는 맞춤형 위안을 받을 수도 있다

마가스님은 끝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응원하고픈 마음을 잠언의 형식으로 담아냈다우리가 휴대폰 배터리를 충전하듯 책을 통해 마음의 방전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현선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copyright ⓒ 2007 우리불교신문, 우리불교 WTV All re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16 대형빌딩 2층/ 팩스 02) 6442-1240 /

전화 02)735-2240 /  메일: woobu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