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국대, 제1회 의약품안전사용 박람회 개최

일산 킨텍스에서 '제1회 의약품안전사용박람회'가 열렸다.
동국대학교과 주최하고 동국대학교 약학대학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13일부터 3일간 이어졌다. 13일 오후 2시에 열린 오픈행사에는 동국대 김희옥 총장(가운데)을 비롯하여 한나라당 원희목 의원, 식품의약품안전청 이희성 차장, 보건복지부 보건의료 정책관 이동욱 국장, 대한약사회 김구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전시장은 크게 희망관과 테마관으로 나뉘어져, 의약품 관련 각종 정책 소개 및 홍보, 의약품의 안전 및 바른 사용 홍보, 의약품의 안전한 제조 유통과정 소개, 의약품 연구․개발․생산․판매․ 과정 소개 등으로 꾸며졌다.
박람회 추진 부단장 권경희 교수(약학대학)는 “이번 박람회는 그동안 의약품 사용에 대한 올바른 정보제공 기회를 갖고자 하는 국민들의 강한 니즈가 반영되어 국내 최초로 기획된 행사”라며 “의약품의 중요성과 가치를 알리는 자리이자, 모든 국민들이 의약품에 관한 정보를 쉽고 바르게 알게 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현수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copyright ⓒ 2007 우리불교신문, 우리불교 WTV All re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16 대형빌딩 2층/ 팩스 02) 6442-1240 /

전화 02)735-2240 /  메일: woobu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