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생명나눔실천본부, 홍보위원 위촉식&명예의 전당 헌액식

정현숙 후원회장 명예의 전당 31번째 헌액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스님)는 7월 7일 오전 11시 생명나눔 법인 사무실에서  홍보위원 위촉식&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했다. 
 이사장 일면스님은 "항상 주위를 돌아보고 어려운 분들이 계시면 마음을 내야한다. 생명나눔 식구가 된것을 환영하며,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일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홍보위원회에 신규 홍보위원으로 불암사 신도회 임원 7인(박명선, 김미옥, 최선숙, 이미경, 임애경, 전혜미, 민청기)을 새로 위촉했다.
 고문으로는 정현숙 후원회장, 김남명 25교구 신도회장, 박명선 불암사신도회장, 박민영 동국대 교수, 김영기 수석부회장, 이강석 부회장 정용진 감사를 위촉했다.
 박명선 홍보위원은 "불암사 임원진을 중심으로 생명나눔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또 2017년부터 현재까지 생명나눔에 동참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펼치며, 장기기증희망등록 100명 이상 모집한 정현숙 후원회장을 명예의 전당에 헌액했다. 정현숙 후원회장의 명예의 전당 헌액은 본부 31번째이다.
 정현숙 후원회장은 "후원회장으로 맡은바 소임을 다한것이다. 여기에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생명문화 확산을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copyright ⓒ 2007 우리불교신문, 우리불교 WTV All re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16 대형빌딩 2층/ 팩스 02) 6442-1240 /

전화 02)735-2240 /  메일: woobul@hanmail.net